겨울에 집에있을때 문제는

겨울엔 대부분 집에서 다운로드사이트에 접속해서 영화나 드라마만

주구장창 보는게 제일 좋은 겨울나기죠.

그렇게 누워있는 시간이랑 비례해서 몸무게도 늘어나는건 당연하고.

아 웹하드를 끊어야 하나요..

왜이렇게 볼게 많은거니 살빼야되는데요

봄이나 여름과는 다르게 겨울철 다이어트는 세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뜻한 날씨에는 야외활동이나 땀으로 배출되는 수분 등의 이유때문에

몸무게가 쉽게 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에는 움직임과 활동이 적어지지만 먹는것은 그대로이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적어 살이 잘 찌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계절과는 다르게 두꺼운 옷을 입기 때문에 본인의 몸에

살이 많이 붙었는지도 신경을 쓰기 않게 되죠.

그런데 알고있는것과는 좀 다르게 겨울은 오히려 살빼기 좋은 계절입니다.

온도가 떨어지면 질수록 신진대사를 늘려서 몸에 열이 발생하게 합니다.

이때 운동을 같이 해주게 되면 봄이나 가을보다 칼로리 소모를 더 많이

하게 되어 식단만 잘 조절하면 살을 빼기가 쉬워집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 야외에서의 운동은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두꺼운 옷을 입고 다니기 때문에 미끄러지거나 동작이 둔해져서

잘 다치게 되므로 너무 두껍게 옷을 입는건 좋지 않습니다.

아무리 살을 잘 뺄수있는 추운 겨울 운동이라고 해도 추위를 못견디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럴땐 집안에서 가볍게 운동하면서 식단을 조절해 보는게 오히려 낫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항상 배가 부른 상태로 있으면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섭취를 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 견과류는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 적당량만 먹는다면 살빼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